일본 |
여성, 신한류관심층, 비즈니스 관광객 등 |
- 뉴미디어 활용 홍보 및 방한객 유치확대
- 지역 특화 테마 상품 개발을 통한 지방관광 활성화
- 야간관광, 음식테마 등 고부가가치 프리미엄 상품 개발
- 한일정부간 교류 사업 등 대내외 협력사업을 통한 일본 관광객 유치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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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화권 |
여성, 청소년, 실버층, 가족 등 |
- 개별여행객 유치 및 디지털마케팅 강화
- 고부가 콘텐츠 육성 및 방한상품 품질제고
- 외래객 지역관광 마케팅 강화를 통한 지역관광 활성화
- 신규시장 개척 및 협력네트워크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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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 중동 |
여성층, 한류팬, 쇼핑, 기업체 인센티브, 무슬림 관광객 등 |
- SNS 등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방한관광 홍보 강화 및 개별관광객 유치
- 한류, 쇼핑, 계절(동계관광 등) 테마 상품 관광객 유치
- 무슬림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기반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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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 아메리카 · 대양주 |
액티브시니어, 스포츠/역사문화/한류관심층, 의료관광객, 크루즈관광객 등 |
- 뉴미디어/온라인 활용 개별관광객 대상 방한관광 홍보
- 역사문화, 아웃도어 어드벤처 등 프리미엄 테마상품 개발
- 원거리 시장 한계 극복을 위한 인접국 연계관광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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