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부 메뉴 바로가기

한국관광공사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English
  • Japanese
  • Chinese
대한민국구석구석 여행정보 Visitkorea
  • 정보공개

  • 국민참여

  • 사업

  • 알림

  • 공사

통합검색
국문 > 사업 > 관광산업 육성 및 지원 > 한국관광 품질인증제 > 인증제도 소개

한국관광 품질인증제

제도 소개

한국관광품질인증 : 한국관광 품질인증제도는 숙박, 쇼핑 등 관광접점 대상 품질기준을 마련하여 국가적으로 단일화된 품질인증 및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제도 도입취지 및 배경

제도 도입취지 및 배경 3가지

한국관광 품질인증 심사

한국관광 품질인증 심사도

인증업소 대상 지원내용

인증 홍보물 제공(인증패, 인증서, 인증스티커)관광진흥개발기금 이용 금리우대 *(2020년 1분기 기준 (추가 0.75%p~1.25%p 우대))

홍보마케팅 : 한국관광공사(국문, 영문, 일문) 홈페이지, SNS를 통한 인증업소 홍보, 매체홍보 진행(KTX 매거진, 여행자의 방 등), OTA연계 인증업소 프로모션 실시

인증업소 역량강화 지원(소방, 위생 컨설팅, 온라인 서비스 교육 등)소비자 모니터링 결과 분석 자료 제공
한국관광공사
26464 강원도 원주시 세계로 10 TEL : (033)738-3000 사업자등록번호 : 202-81-50707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9-서울중구-1234호
Copyright © KTO. ALL RIGHT RESERVED.
가족친화 우수기업3.0 공공문화정보 우수개방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