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부 메뉴 바로가기

한국관광공사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English
  • Japanese
  • Chinese
대한민국구석구석 여행정보 Visitkorea
  • 정보공개

  • 사업

  • 알림

  • 고객

  • 공사

통합검색
국문 > 고객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 서문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서문


고객서비스헌장의 의미
고객서비스헌장은 우리 공사의 고객가치 창출, 고객 만족을 향상시키기 위한 원칙과 방향을 명시한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기본 원칙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이행표준의 의미
고객서비스 이행표준은 고객서비스헌장을 준수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 원칙 및 방법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 표준의 목표는 조직의 성과 개선과 고객 만족, 이해관계자 만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도표
서비스 이행표준 안내
한국관광공사
26464 강원도 원주시 세계로 10 TEL : (033)738-3000 사업자등록번호 : 202-81-50707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9-서울중구-1234호
Copyright © 2007-2012 by KTO. ALL RIGHT RESERVED.
가족친화 우수기업3.0 공공문화정보 우수개방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