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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 > 고객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 공사 직원의 불친절이나 제공된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이의를 제기했을 경우에는 사실을 확인 후 잘못이 확인되면 정중히 사과드리고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접수 후 업무일 기준 5일 이내에 중간 연락이 없을 경우 사실을 확인하여 그 결과를 업무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알려드리고, 업무 처리상 잘못이 확인되면 정중히 사과드리고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해서는 해당 직원에 대해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신속하게 보완하여 만족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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