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부 메뉴 바로가기

한국관광공사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English
  • Japanese
  • Chinese
대한민국구석구석 여행정보 Visitkorea
  • 정보공개

  • 사업

  • 알림

  • 고객

  • 공사

통합검색
국문 > 공사 > 경영 > 경영공시 > 대내외 평가 > 부패방지시책·청렴도평가 결과

대내외 평가


부패방지 시책·청렴도 평가 결과


종합청렴도 평가 (2014년)

□ 주 관 : 국가권익위원회

□ 조사기간 : 2014년 8월 ~ 11월

□ 측정대상기간 : 2013. 7. 1. ~ 2014. 6. 30

□ 평 가 군 : 공직유관단체Ⅲ 유형 총44개 기관

측정방식 : 종합청렴도 = 외부청렴도 + 내부청렴도

□ 대상업무 : MICE관리, 마케팅활동, 계약및관리, 면세점입점관리

□ 결 과 : 종합청렴도 2등급[8.46점, 공직유관단체Ⅲ유형]

청렴도 평가 결과표

구 분

종합청렴도

외부청렴도

내부청렴도

점 수

2등급(8.46점)

3등급(8.49점)

2등급(8.48점)

가중치

100%

73.5%

26.5%

표본

대상업무관련 외부고객 1,689건

공사 직원

※ ‘14년 공공기관 청렴도 7.78점, 전년대비 소폭(0.08점) 하락

 

목록
  • 작성자 : 김병수(감사실/부패방지 시책평가)
  • 전화 : 033-738-3067
  • 팩스 : 033-738-3882
  • 작성자 : 이상수(관광3.0추진팀/청렴도평가)
  • 전화 : 033-738-3196
  • 팩스 : 033-738-3893
  • 감독자 : 박재석(관광3.0추진팀)
  • 전화 : 033-738-3191
  • 팩스 : 033-738-3893
  • 확인자 : 신희섭(감사실)
  • 전화 : 033-738-3032
  • 팩스 : 033-738-3882
만족도평가

해당 페이지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높음

낮음

0 / 1000 Bytes
한국관광공사
26464 강원도 원주시 세계로 10 TEL : (033)738-3000 사업자등록번호 : 202-81-50707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9-서울중구-1234호
Copyright © 2007-2012 by KTO. ALL RIGHT RESERVED.
가족친화 우수기업3.0 공공문화정보 우수개방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