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부 메뉴 바로가기

한국관광공사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English
  • Japanese
  • Chinese
대한민국구석구석 여행정보 Visitkorea
  • 정보공개

  • 사업

  • 알림

  • 고객

  • 공사

통합검색
국문 > 공사 > 경영 > 경영공시 > 대내외 평가 > 경영실적 평가정보

대내외 평가


경영실적 평가정보


2017년도 경영평가 결과(총점)
총괄 요약표
경영실적 평가정보 총괄 요약표
평가범주 지표명 비계량 계량
가중치 등급 가중치 예상득점
일자리 가점 합계 8.5 1.5
경영관리 1. 경영전략 및 사회공헌
(1) 전략기획 및 사회적 책임 5 B0
(2) 기관의 경영혁신 3 C
(3) 국민평가 2 1.961
(4) 정부 3.0 1 0.853
(5) 경영정보공시 점검 1 0.834
(6) 정부권장정책 6 5.878
2. 업무효율
(1) 노동생산성 2.5 2.319
(2) 자본생산성 2.5 2.500
3. 조직, 인적자원 및 성과 관리 4 B+
4. 재무예산관리
(1) 재무예산운영 3 C
㉮ 관리업무비
(2) 자구노력 이행성과 - -
(3) 재무예산성과
㉮ 총자산회전율 1 1.000
㉯ 부채비율 1 0.707
㉰ 부채감축달성도 -
㉱ 중장기재무관리계획 이행 실적 -
5. 보수 및 복리후생 관리
(1) 보수 및 복리후생 6 B0
㉮ 성과연봉제 운영의 적절성 - -
(2) 총인건비관리 3 3.000
(3) 노사관리 4 B0
주요사업 1. 한국관광 이미지 제고를 통한 외래관광객 유치 증진
(1) 외래관광객 유치 글로벌 경쟁력 10 6.640
(2) 한국관광 이미지 제고를 통한 외래관광객 유치증진 사업 성과관리의 적정성 5 B+
2. 고부가 관광마케팅 강화
(1) MICE 참가 외래관광객 유치 실적 6 3.558
(2) 해외 의료관광객 유치 실적 6 3.445
(3) 고부가 관광마케팅 강화 사업 성과관리의 적정성 8 B0
3. 국내여행활성화 및 관광인프라 개선
(1) 국민 지역관광 활성화 성과 10 9.303
(2) 국내여행활성화 및 관광인프라 개선사업 성과관리의 적정성 5 C
경영관리와 주요사업 전체 합계 43 52
일자리 가정 1. 좋은 일자리 창출 및 고용의 질 개선을 위한 전사적 노력과 전략 및 계획 3 1.000
2. 공공기관의 좋은 일자리 창출 실적
(1)-1-(a) 공공기관 비정규직 연차별 전환계획상 17년 대비 실적 1.5 1.500
(1)-1-(b) 기관의 여건 특성 등을 고려한 전환의 난이도 및 목표 초과 달성 등 기관의 특별한 노력 0.5 0.200
(1)-2 처우개선 적절성 0.5 A
(2) 정현원차 합리적 관리 및 일자리 나누기 0.5 C
3. 민간부문의 좋은 일자리 창출 실적 2 C
4. 좋은 일자리 창출 노력과 성과의 혁신성 2 1.330
경영실적 평가보고서
  • 2017년 다운로드
  • 2016년 다운로드
  • 2015년 다운로드
  • 2014년 다운로드
  • 2013년 다운로드
  • 감독자 : 오현재(평가분석팀)
  • 전화 : 033-738-3101
  • 팩스 : 033-738-3883
  • 확인자 : 정병옥(감사실)
  • 전화 : 033-738-3032
  • 팩스 : 033-738-3882
만족도평가

해당 페이지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높음

낮음

0 / 1000 Bytes
한국관광공사
26464 강원도 원주시 세계로 10 TEL : (033)738-3000 사업자등록번호 : 202-81-50707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9-서울중구-1234호
Copyright © 2007-2012 by KTO. ALL RIGHT RESERVED.
가족친화 우수기업3.0 공공문화정보 우수개방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