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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 > 공사 > 경영 > 경영공시 > 대내외 평가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대내외 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2016년 한국관광공사 공기업고객만족도(PCSI)는 94.6점 (우수)
  • 2016년 고객만족도 ‘우수’수준으로, 10년 연속 ‘우수’등급 달성 (조사그룹 상대등급 S등급)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주)GAP = (한국관광공사 전체 PCSI) - (산업진흥 전체/공기업II 전체/공기업 전체 PCSI) 한국관광공사는 산업진흥 그룹 및 공기업II,
    공기업 유형에 속함
  • 평가그룹 : 산업진흥군
  • : 기획재정부
  • 조사기관 : 기본설계(한국조세재정연구원), 주간사업자(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조사시기 : 2016년 12월 ~ 2017년 2월
  • 조사대상 : 최근 1년간 한국관광공사의 서비스를 경험한 성인 남녀 대상 (616표본)
  • 평가방법 : PCSI
  • 감독자 : 박재석(관광3.0추진팀)
  • 전화 : 033-738-3191
  • 팩스 : 033-738-3893
  • 확인자 : 신희섭(감사실)
  • 전화 : 033-738-3032
  • 팩스 : 033-738-38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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