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부 메뉴 바로가기

한국관광공사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English
  • Japanese
  • Chinese
대한민국구석구석 여행정보 Visitkorea
  • 정보공개

  • 사업

  • 알림

  • 고객

  • 공사

통합검색
국문 > 공사 > 경영 > 클린경영 > 클린경영 소개

클린경영


클린경영 소개


깨끗하고 투명한 윤리경영으로 관광한국의 위상을 높이는 한국관광공사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적극적인 실천을 통해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1등 공기업이 되겠습니다.
  • 한국관광공사는 관광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출하고 대한민국을 다시 찾고 싶은 매력적인 나라로 만드는 국민기업으로서 관광산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 그러나 여기서 멈출 수 없습니다. 우리공사는 점점 더 치열해지는 세계관광 경쟁 속에서 살아남고, 나아가 관광산업이 확실한 차세대 국가 성장 동력이 되도록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 클린경영은 KTO의 이러한 변화와 혁신의 가장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 우리 공사는 깨끗하고 투명한 클린경영을 위해 ‘윤리신고상담센터’ , ‘예산낭비신고센터’를 통해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더보기
Q 본사에서 방문하는 인사를 위해 주재국 여행업자가 숙식 등 각종 편의를 제공하겠다고 제의하는데 수락해도 관계없는지요?
A 제공자가 한국업체이든 외국업체이든 누구로부터도 편의를 제공받아서는 아니 되며, 그러한 편의제공을 요청해서도 안됩니다. 주재국의 여행업계에서 아무 이유 없이 본사의 방문인사에게 편의를 제공하지는 않을 것이며, 추후에 광고 등 자사의 이익을 위해 공사의 지원을 요청할 것입니다. 결국 편의를 제공받은 만큼 다른 계기를 통해 그 이상의 대가를 지불하는 형식이 됨을 주지하시기 바랍니다.
한국관광공사
26464 강원도 원주시 세계로 10 TEL : (033)738-3000 사업자등록번호 : 202-81-50707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9-서울중구-1234호
Copyright © 2007-2012 by KTO. ALL RIGHT RESERVED.
가족친화 우수기업3.0 공공문화정보 우수개방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