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관광산업의 중심축인 한국관광공사는 21세기 점점 더 치열해지는 세계관광 각축전 속에서 한국관광산업이 확실한 차세대 국가성장 동력이 되도록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 한국관광공사(Korea Tourism Organization)
- 윤리 비전 : 윤리경쟁력으로 지속 가능한 관광을 만드는 Clean KTO
- 핵심 가치 : 투명한 조직, 청렴한 직원, 공정한 관광
- 중장기 목표 : 기관 청렴도 1등급('22), 부패방지 시책평가 1등급('22)
- 4대 전략
- 윤리경영 시스템고도화
- 윤리실천 및 인권경영 확산
- 반부패·청렴 경쟁력 제고
- 윤리·청렴 생태계 활성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