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부 메뉴 바로가기

한국관광공사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English
  • Japanese
  • Chinese
대한민국구석구석 여행정보 Visitkorea
  • 정보공개

  • 국민참여

  • 사업

  • 알림

  • 공사

통합검색
국문 > 알림 > 관광시장정보 > 관광시장 동향 > 세계 관광시장 정보 > 동남아/중동시장

세계 관광 시장 정보


동남아/중동시장


(싱가포르) 관광청(STB), ‘마케팅 혁신 프로그램’ 운영 강화

- (목적) 관광업계 스스로의 혁신적인 홍보마케팅을 독려함으로써 국가 차원의 관광홍보 효과 제고 및 외국인 유치 증대
- (프로그램 내용) 업계가 자체적으로 수행하는 이벤트, 홍보마케팅 사업 중 궁극적으로 국가 관광진흥에 도움 되는 우수 사업 선정, 마케팅 비용 건당 30만 싱가포르달러(약 2억 4천만원)까지 지원
- (선정기준) 사업의 혁신성, 타당성, 관광진흥 잠재력 등 3개 기준
- (운영내용) 작년 4월 처음 도입되어 Accor 호텔, 밀레니엄호텔 및 싱가포르동물원 등 44개의 마케팅 사업이 지원 받았으며 올해 9월 6일 2차 프로그램 운영 계획 발표


<싱가포르지사/Singapore Tourism Board, 9.18>


목록
한국관광공사
26464 강원도 원주시 세계로 10 TEL : (033)738-3000 사업자등록번호 : 202-81-50707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9-서울중구-1234호
Copyright © KTO. ALL RIGHT RESERVED.
가족친화 우수기업3.0 공공문화정보 우수개방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