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부 메뉴 바로가기

한국관광공사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English
  • Japanese
  • Chinese
대한민국구석구석 여행정보 Visitkorea
  • 정보공개

  • 국민참여

  • 사업

  • 알림

  • 공사

통합검색
국문 > 알림 > 관광시장정보 > 관광시장 동향 > 세계 관광시장 정보 > 동남아/중동시장

세계 관광 시장 정보


동남아/중동시장


(싱가포르) 밀레니얼세대(1980~2000년대생), 주요 관광목적은 음식체험

- (조사방법) hotels.com, One Poll 온라인 플랫폼
  
- (조사결과) 밀레니얼 세대 관광형태 결과
  
  . 관광목적지 결정시 고려사항 : 음식(87%), 랜드마크 방문(60%), 쇼핑(40%)
  . 주요 랜드마크 방문보다 음식관광에 더 많은 시간 소요(78%)
  . 고급 레스토랑보다 길거리 음식 선호 (36%)
  . 선호 음식 관광지 : 도쿄, 서울, 파리, 런던, 뉴욕, 대만, 방콕
  . 응답자의 20% 음식 및 식당 사진 찍고, 이중 1/3이 관련 사진 SNS 통해 공유
  
- (시사점) 싱가포르 밀레니얼 세대 겨냥한 음식관광지 및 관련 상품 개발 필요, 주요 홍보채널로 SNS 통한 음식 및 식당 사진·링크 등 활용
  
<싱가포르지사/Channel News Asia, 9.12>


목록
한국관광공사
26464 강원도 원주시 세계로 10 TEL : (033)738-3000 사업자등록번호 : 202-81-50707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9-서울중구-1234호
Copyright © KTO. ALL RIGHT RESERVED.
가족친화 우수기업3.0 공공문화정보 우수개방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