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부 메뉴 바로가기

한국관광공사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English
  • Japanese
  • Chinese
대한민국구석구석 여행정보 Visitkorea
  • 정보공개

  • 국민참여

  • 사업

  • 알림

  • 공사

통합검색
국문 > 알림 > 관광시장정보 > 관광시장 동향 > 세계 관광시장 정보 > 동남아/중동시장

세계 관광 시장 정보


동남아/중동시장


(필리핀) 관광부 필리핀 최대 쇼핑몰 업체와 쇼핑관광 캠페인 실시

 - 필리핀 관광부는 5월 17일 필리핀 최대 쇼핑몰 업체인 SM 슈퍼몰과 아시아의 쇼핑천국으로 필리핀을 홍보하기 위해
  “Malling is More Fun in the Philippines”이라는 쇼핑관광 캠페인을 펼침.
 
 - 2017년도 입국 상위 12개국 15,000명 외래관광객 대상 조사 결과, 관광을 제외한 필리핀 방문 목적 1위가 쇼핑으로
   (인도 57%, 일본 46%, 말레이시아 43%, 캐나다 41%, 홍콩·한국 39% 순) 나타나, 쇼핑관광의 강화를 통해 경제성장, 일자리 창출
   그리고 국제적 수준의 관광지로 필리핀을 포지셔닝 할 계획
 
 - 필리핀 관광부는 국내외 관광객 유치 증진을 위해 외식업체인 졸리비, 의료업체인 벤치 그리고 세부퍼시픽항공, 필리핀항공 등의
   민간부문과 협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2022년까지 12백만 명의 외래관광객과 89백만 명의 내국인관광객 유치가 목표

<마닐라지사/ businessmirror, 5.20>


목록
한국관광공사
26464 강원도 원주시 세계로 10 TEL : (033)738-3000 사업자등록번호 : 202-81-50707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9-서울중구-1234호
Copyright © KTO. ALL RIGHT RESERVED.
가족친화 우수기업3.0 공공문화정보 우수개방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