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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 > 알림 > 자료 > 관광시장 동향 > 세계 관광시장 정보 > 대양주시장

세계 관광 시장 정보


대양주시장


(호주) 중국인 개별관광객 집중 유치에 나선 호주

  - 호주 정부는 3월부터 젊은 중국 도시민 대상, “Too Australian for words"라는 슬로건으로 호주 관광의 안전성과 대자연의
    다채로운 매력 알리는 캠페인 광고 시작
   * 광고 집행액 : 호주관광청 $ 328만(한화 약 26억), 여행사업자 $ 178만(한화 약 14억)
 
  - 호주는 지난 10년간 단체관광 모객에 큰 성공 거뒀으나 새로운 시장 발굴 및 고객 접근 방식 도입이 필요한 시점으로 판단,
   ‘자유롭고 독립적인’ 중국인 개별관광객들을 새로운 유치 대상으로 설정
 
  - 이들은 단체나 패키지여행 관광객보다 젊고, 3배 더 오래 머물며, 모험심이 강하며, 향후 지방 여행에 관심 가질 가능성 높음
   * 중국인 개별관광객의 호주 지방관광 제약요인은 무료 와이파이 사용 제한(가장 큰 요인), 이동 교통수단 부족,
     치안에 대한 불안감 등(Tourism Research Australia)

<시드니지사/ The Sydney Morning Herald,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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