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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관광 시장 정보


일본시장


일본 최대 메신저앱 ‘LINE’ 여행사업 본격 추진

- 메신저앱 LINE이 여행 비교검색 ‘LINE 트래블’을 론칭(6.28)하여 여행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

* LINE : 네이버 Japan에서 개발한 메신저앱으로 일본 내에서 7,500만 명의 사용자 수 보유. 대만과 동남아에서도 높은 점유율.

- 일본 국내외의 숙박예약 서비스부터 시작되며, 10월에 항공권, 12월에는 패키지투어로 사업을 확장하여

250개사의 예약사이트와 연계할 예정

* 2019년 유통총액 1,000억엔을 목표(작년부터 시작한 ‘LINE 쇼핑’의 올해 목표 유통 총액과 같은 금액)

- 업계에서는 LINE을 일본 인구의 60%가 사용한다는 점에서 여행시장의 큰 변화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


<도쿄지사, 후쿠오카지사/트래블보이스, 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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