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부 메뉴 바로가기

한국관광공사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English
  • Japanese
  • Chinese
대한민국구석구석 여행정보 Visitkorea
  • 정보공개

  • 국민참여

  • 사업

  • 알림

  • 공사

통합검색
국문 > 알림 > 관광시장정보 > 관광시장 동향 > 세계 관광시장 정보 > 전체

세계 관광 시장 정보


전체


(중국) 단오절 연휴 여행 동향

 - 중국 여행 전문 플랫폼인 투뉴(途牛)가 최근 발표한 ’2019 단오절 연휴 여행 소비 추세 보고’에 따르면 단오절
    연휴 기간 중 4~6일 여행을 계획한다고 응답한 인원이 40%로 가장 많았고, 3일 이내 31%, 7일 이상 29%
  * 금년 단오절 연휴 : 6월 7일~10일 (3일간) 금년은 대학입학시험과 단오절 연휴 기간이 겹쳐 고3학생들의 여행 수요 증가
  * 6월 7일 여행 이동량 최고 전망. 해외여행 43%, 중국 국내여행 37%, 근교 여행 20%.
  * 연령대 : 80년대생 40%로 가장 많음, 90년대생 23%
  * 국내여행 주요 목적지 : 계림, 베이징, 우루무치, 리장, 싼야 등
  * 해외여행 주요 목적지 : 일본, 태국, 싱가포르, 이탈리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출처 : 튜뉴)

<선양지사, 상하이지사 중신망, 6.2>


목록
한국관광공사
26464 강원도 원주시 세계로 10 TEL : (033)738-3000 사업자등록번호 : 202-81-50707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9-서울중구-1234호
Copyright © KTO. ALL RIGHT RESERVED.
가족친화 우수기업3.0 공공문화정보 우수개방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