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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관광 시장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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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말부터 동북지역 국내관광 수요 환기 캠페인 실시

 

동북지역 6개현과 니가타현의 관광업계가 조직한 '동북관광추진기구'는 6월 말부터 내년 3월까지 국내여행 수요 환기캠페인을 실시

- 캠페인명 : 동북지역·니가타 응원! 키즈나(인연) 캠페인. 여행을 즐기자

- 목적 : 동북지방니가타 지역 거주자가 거주 지역의 매력을 재발견하고 상호 방문 활성화를 통해 지역 관광수요 유발

- 내용 : 특집 웹사이트 내 콘텐츠 공개, 열차 지역주유패스 소개, 자동차 스탬프랠리 코스 소개, TV 특집방송 제작 등

동북관광추진기구는 그동안 외래관광객 유치를 주로 추진해 왔으나 앞으로는 지역주민이 지역을 여행하는 '마이크로 투어리즘(Micro-Tourism)'으로 사업 전환

본 캠페인이  향후 정부의 관광수요 환기 캠페인이나 내년 4월부터 개최예정인 '동북지방 관광 캠페인' 등과 이어져 전국적으로 동북지역 관광객 유치로 연결시킬 방침

 

<오사카지사/ 동북관광추진기구 보도자료, tbc 동북방송 등, 6.9>

 

원문출처동북관광추진기구 보도 자료, https://www.tohokukanko.jp/lsc/upfile/info/0000/0153/153_101_file.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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