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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관광 시장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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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씨트립 하반기 여행의향 조사 발표, 82.6%가 하반기 국내여행 의향 밝혀

 

중국 최대 OTA 씨트립이 발표한 '하반기 여행의향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올 하반기 중국인들의 여행의향은 대폭 증가, 소비자들은 더욱 많은 시간과 돈을 여행과 휴가에 쓰고 싶어 하고, 국내 장거리 여행을 가장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남.

- 82.6%의 응답자가 하반기 여행 의향이 있다고 밝혔으며, 성()간을 넘나드는 장거리 여행에 대해서도 80% 이상이 원한다고 응답

- 57.1%가 올 해 해외여행 회복이 불가능하다면 국내여행 횟수를 늘릴 것이라고 답변

씨트립 빅데이터랩에서 실시한 이번 조사는 남성 37.5%, 여성 62.5%25~34세가 40.9%, 35~44세가 31.2%를 차지

 

여행시기로는 7, 10, 8월을 선택한 비율이 각각 43.1%42.6%41.9%로 높아 여름휴가철 및 국경절이 다가오면서 하반기 여행시장도 되살아날 것으로 전망됨.

 

여행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는 시간과 휴가기간으로, 65.6%의 응답자가 시간이 부족해서 여행을 못간다 밝힘.

- 그 외 36.6%는 가격을, 21.5%는 적절한 여행목적지, 20.6%는 여행동반자가 없어 여행을 가지 못한다고 답변

- 여행예산은 5,000위안~10,000위안 비율이 39%로 가장 높았으며, 30%1만 위안 이상, 3%이상이 5만 위안 이상의 예산을 여행에 사용할 것이라고 응답

-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여행 방식은 '개별관광'이고, 다음으로 단체관광, 맞춤형관광, 자가운전여행 순

<선양지사, 상하이지사/ 핀청여유망, 시나닷컴, 7.3>

원문출처 :

http://www.pinchain.com/article/222846

https://tech.sina.com.cn/roll/2020-07-04/doc-iircuyvk1976176.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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