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부 메뉴 바로가기

한국관광공사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English
  • Japanese
  • Chinese
대한민국구석구석 여행정보 Visitkorea
  • 정보공개

  • 사업

  • 알림

  • 고객

  • 공사

통합검색
국문 > 알림 > 자료 > 관광시장 동향 > 세계 관광시장 정보 > 전체

세계 관광 시장 정보


전체


(홍콩) 홍콩관광공사, 로컬 체험을 강조한 새로운 캠페인 전개

- 홍콩관광공사(HKTB)는 미식, 쇼핑에 치우쳐있는 홍콩관광의 이미지 개선을 위해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장소들을

상호 연계하여 홍보하는 ‘Old Town Central*’ 캠페인 추진 (2017년부터 시작)

* Central 지역 : 과거와 현재, 동양과 서양이 어우러진 대표적인 지역으로 오래된 사찰과

영국 식민지 시절의 건축물이 공존하고, 세련된 로컬 식당과 골동품점이 위치한 지역

- 해당 지역을 돌아볼 수 있는 5개의 도보관광 코스 개발, 소책자를 발행하여 여행객들에게 배포

* 5개 도보관광 코스 : 유적지, 예술, 맛집, 보물찾기(뒷골목), 모두를 위한 코스

- 2018년에는 센트럴 지역보다 덜 알려진 ‘삼수이포지역(홍콩에서 아직까지 개발되지 않은 구시가지 중 한 곳)’을

‘의·식·주’테마*를 활용하여 홍보 추진

* 의(DIY 재료 및 저렴하고 질 좋은 옷 구매), 식(현지 음식 맛보기), 주(공공가옥발전 및 생활문화 체험)


<홍콩지사/HKTB 홈페이지, 5.28>

목록
한국관광공사
26464 강원도 원주시 세계로 10 TEL : (033)738-3000 사업자등록번호 : 202-81-50707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9-서울중구-1234호
Copyright © 2007-2012 by KTO. ALL RIGHT RESERVED.
가족친화 우수기업3.0 공공문화정보 우수개방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