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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 > 알림 > 관광시장정보 > 관광시장 동향 > 세계 관광시장 정보 > 중국시장

세계 관광 시장 정보


중국시장


(대만) 신남향 국가 관광객 유치에 집중

  - 대만 교통부관광국 발표에 따르면 2018년 대만을 방문한 신남향 관광객은 228만 명으로 전체 관광객의 약 23%를 점유하였으며, 또한 작년 9월까지 소비 총액은 미화 27.8억 달러로 2위를 차지함.

   * 신남향정책 : 대만 차이잉원(蔡英文) 現 총통의 2016년 대선공약으로 중국 대륙의 의존도를 줄이고 동남아, 남아시아, 대양주 국가들과의 협력 강화를 위한 외교정책
   * 2018년 중국인 관광객 점유율은 25%, 소비 총액은 30.27억 달러로 1위

  - 대만 관광국은 2019년 신남향 관광객을 280만 명으로 전망. 인도네시아, 인도를 중점시장으로 선정
   * 대만 관광국 향후 5대 달성 목표 : 1. 신남향 국가 등 신규 해외 사무소 개설 (인도네시아, 인도, 런던) 2. 인터넷 스타를 통한 마케팅, 3. 해외 관광박람회 참여 강화, 4. 국제 이벤트 교류 강화(대만-베트남 관광 포럼 개최, APEC, 아시아지역 크루즈 연맹 등 개최), 5. 민항국(항공담당부처)의 신남향 국가 항공편 및 거점 증가


<타이베이지사/ETtoday, 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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