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
여성, 청소년, 신한류관심층, 비즈니스 관광객 등 |
- - 뉴미디어 및 전통매체 등 활용 홍보 및 방한객 유치확대
- - 지역 특화 테마 상품 개발을 통한 지방관광 활성화
- - 청소년 방한(교육여행) 활성화 및 SIT 관광 유치 확대 지원
- - 한일정부간 교류 사업 등 대내외 협력사업을 통한 일본 관광객 유치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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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화권 |
신한류관심층, 여성, 청소년, 실버층, 가족 등 |
- - 포스트 코로나 대응 안심·안전 방한관광 추진 및 방한관광시장 조기회복
- - 개별여행객 유치 및 디지털마케팅 강화
- - 고부가 콘텐츠 육성 및 방한상품 품질제고
- - 신규시장 개척 및 협력네트워크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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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 중동 |
여성, 가족, 의료관광객, 한류관심층, 기업체 인센티브 관광객 등 |
- - 포스트 코로나 안전한 방한관광 캠페인
- - 디지털 전환을 활용한 융복합 마케팅 강화
- - 지속가능 관광을 위한 지역관광 확산 및 시장 다변화
- - 방한관광 재개 대비 방한 생태계 복원 및 활성화
- - 국가별 타깃 특화 SIT·FIT 유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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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
아메리카 · 대양주 |
MZ세대, 스포츠, 역사·문화, 한류 관심층, 시니어 관광객 등 |
- - 뉴미디어·온라인 활용 개별관광객 대상 방한관광 홍보
- -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관광콘텐츠 집중 육성
- - 역사문화, 아웃도어 어드벤처 등 프리미엄 테마상품 개발
- - 원거리 시장 한계 극복을 위한 인접국 연계관광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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