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관광도시 사업을 추진하고자 하는 기업과 지자체가 상호 정보를 교류하는 공간입니다. 각 기관은 해당 공간을 활용하여 소개 부탁드리며 작성내용은 부서 검토 후 게시됩니다.
* 게시 내용이 목적과 맞지 않을 경우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1.세상에 없는 여행액티비티 개발이 글로벌투어서비스의 미션. 2. 내국인/ 외국인 여행객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용 여행 콘텐츠를 영상+앱+여행상품을 융합형으로 개발. 3. Top-Notch, Hip-Chic, Only& Unique, Old & New를 컨셉으로 여행상품 개발. 4. 글로벌투어서비스의 강점은 구미주관광객과 싱가폴/홍콩의 개별 관광객의 니즈와 취향에 강점을 갖고 있음. 타겟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 개발에 특화되어 있음
1. 디엠지스파이투어- Top-Notch 컨셉으로 차별화된 개별 DMZ투어 상품인 디엠지스파이투어 개발. 청와대 뒤 북악산 트래킹, 북한군 침투부대 남침 코스 방문 등과 북한음식 쿠킹클래스 등 문화+아웃도어 체험을 연결. 2017년부터 누적 미화100만불 매출. 1일 데이투어 가격이 국내 최고가 상품임 2. 로맨틱한 나이트 피크닉 투어- 빼어난 야경지와 피크닉과 인증샷 열품을 타겟으로 개발. 케익이나 와인부터 피크닉세트, 교통수단까지 피크닉을 즐기기 위패 필요한 물품을 소싱하여 피크닉 장소로 배송하고/반납받는 서비스(로나픽으로 언론에 다양하게 노출 되었으며, 앱개발 완료) -로나픽/Android, iOS 3. 풍수 기반 투어, 민아선아 탐험기- 풍수는 한국으 전통이자, 전국 어디에서도 개발 할 수 있는 아이템. 대구의 대표투어인 대구골목투어에 풍수를 접목하여, 대구골목 풍수투어 개발. 향후 전국을 대상으로 풍수투어 개발 예정 (앱개발 완료)- 민아선아대구탐험기/Android,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