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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냅존은 유럽기반을 기반으로 17개국 33개도시에 트래블스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스냅존의 사업 모델은 국내외 관광 디지털 콘텐츠 개발사업과 국내외 개별여행자 대상 트래블스냅 촬영서비스입니다.트래블스냅은 주요 관광지, 야외 특정 명소, 일상 속 배경에 따라 인물과 배경을 균형감 있게 담아 스토리로 만들어지는 장르로 유럽지역에서 활성화된 트렌디한 촬영기법입니다.여행 일상속에서 그날의 감성과 작은 속삭임까지 스토리로 담는 촬영기법이 핵심기술입니다.트래블스냅은 지역기반 디지털 관광 콘텐츠개발로 여행 동기부여, 숨은 여행지발굴, 침체된 여행장소를 살리는 순기능 등으로 여행 동기 활성화에 모디브를 주는 콘텐츠로 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 등 자발적 바이럴 마케팅 소재로 최적화된 콘텐츠이며, 지역기반(인생샷, 포토존 촬영지 개발)디지털 관광 콘텐츠 개발에 적극 활용되고 있습니다.또한 지역기반 트래블스냅 촬영 작가 양성 프로그램 운영으로 작가양성교육과 판로개척, 마켓발굴까지 지원하여 청년 및 경력단절여성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지역기반 콘텐츠 개발과 작가양성 후 활용방안으로 국내외 개별여행자 대상 프라이빗 촬영서비스, 테마상품, K드라마 촬영지 촬영 등 다양한 소재의 상품구성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이러한 감성기반 체험상품은 어디에서도 구할 수 없는 기념품이며 오랜 시간 간직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상품이자 여행 기념품입니다.사진콘텐츠가 중요한 시대 > “인생샷 매력에 이끌려서 여행을 적극적으로 하는 이가 많다.”여행 동기부여, 숨은 여행지 발굴, 침체된 장소를 살리는 순기능 등 관광객 유치 기능 - 2020.08.22. 조선일보 한국관광공사 콘텐츠 홍보 담당자 인터뷰 기사 내용 - 아직 국내에서는 트래블스냅 장르(기법)가 생소한 장르입니다. 유럽 등 관광국가, 도시에서는 이미 적극적인 바이럴마케팅 소재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포토존 개발 등 사진콘텐츠로 성공한 사례들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스냅존은 트래블스냅 촬영기법으로 지역기반 디지털 관광콘텐츠 개발과 상품 개발로 관광객 유치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유럽기반 17개국 33개 도시 서비스2020년 12월 서울관광재단 원모어 트립 신규 콘텐트 이벤트 2위 선정2020년 12월 한국관광공사 크라우드펀징 지원 와디즈 펀딩 성공2020년 11월 울산 광역시 중구 지역기반 디지털 관광 콘텐츠 개발사업2020년 10월 서울관광재단 체험콘텐츠 공모전 선정2020년 09월 인천관광공사 우수 콘텐츠 공모전 선정2020년 09월 한국관광공사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선정2020년 06월 한국관광공사 크라우드지원사업 선정2020년 04월 한국관공사 관광벤처 협업 프로그램 지원사업 선정2020년 03월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쳐 재도전 부분 사업화 완료2019년 12월 한국법인 스냅존 설립2019년 11월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처 재도전 부분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