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
□ 온라인 다국어 메뉴판 구축 기술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다국어 메뉴, 가격 정보 페이지 제공 ㅇ 빅데이터와 시장조사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여 고객에게 레스토랑의 메뉴,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전달 가능함 ㅇ 레스토랑에 대한 일반적 정보(메뉴, 가격, 위치 등)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리뷰 플랫폼 및 소셜 미디어에서 레스토랑 경험에 대한 리뷰를 크롤링하여 4개 국어(한, 중, 일, 영)로 제공함 □ 스마트/테이블 예약·주문·결제 : 전자화폐 결제시스템과 연동한 스마트 모바일 페이먼트 ㅇ 카카오페이(온/오프라인 결제) 연동 계약이 완료된 상황이며, 중국인이 선호하는 알리페이, 위챗페이, 기타 외국인들을 위한 페이팔 연동 결제시스템을 탑재함 ㅇ 중국 대표 O2O기업 다중디엔핑과 API를 연동해 실시간 온라인 결제 서비스 제공 ㅇ 단지 스마트오더 및 결제시스템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QR코드를 홍보할 수 있는 홍보물(매장 앞 스탠딩배너, 스티커, 포스터, 쿠폰북 등), 소비자 사용 안내물, 홍보사진/영상 제작, 검색포털 광고 등록, 체험단 운영 등을 포함한 통합 마케팅 패키지를 제공함 □ 빅데이터 기반 추천 기술 : 관리자앱을 통해 고객 분석, 매출 분석 리포트 실시간 공유 ㅇ 주문·결제 시스템을 통해 수집된 빅데이터의 고객 만족도 평가점수와 리뷰를 바탕으로 스마트오더 및 결제시스템 도입 전과 후 성과의 비교·분석함 ㅇ 고객 분석 내용과 매출 분석 내용을 관리자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함 * 고객 분석: 회원가입 절차에서 수집된 정보와 오더 내용을 바탕으로 고객 주문패턴, 선호메뉴, 객단가 등 * 매출 분석: 트렌드와 주력상품, 매출 정보(일매출, 연매출 등) ㅇ 리뷰, 평점 정보를 바탕으로 인기 음식점, 메뉴를 추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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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사업이력 |
2020년9월 한국정보화진흥원 공공데이터 뉴딜사업 2020년2월 한국관광공사 음식관광 플랫폼 “Foodtrip in Korea” 운영 2019년7월 과학기술부 빅데이터 플랫폼 사업 음식관광빅데이터 센터 선정 2019년7월 서울관광재단 썸머세일 외식부문 전담사 선정 2019년1월 코리아그랜드 세일 외식부문 전담사 선정 2018년10월 종로구청 다국어 메뉴판 제작 사업 선정 2018년7월 관광분야 지능정보산업 인프라조성사업 선정 2018년3월 마포구청 다국어 메뉴판 제작 사업 선정 2017년8월 서울시 다국어 메뉴판 제작 사업 선정 2017년3월 2017 서울관광 우수 IT 서비스 선정 2016년11월 중국최대O2O서비스 大众点评(Diangping)미식상품 판매계약 2016년10월 중국온라인여행사 穷游(QIongyou) 미식상품 판매계약 2016년9월 중국온라인여행사 同程旅游(Tongcheng) 미식상품 판매계약 2016년8월 중국최대온라인여행사 携程(Ctrip) 미식상품 판매계약 2016년7월 중국온라인여행사 途牛(Tuniu) 미식상품 판매계약 2015년12월 미래창조과학부 ICT분야 유망기업(K-Global 300) 선정 2015년12월 한식재단, EY삼영회계법인 ‘해외 도시별 정보전략조사’ 2015년7월 중소기업청 기술혁신개발과제 선정(2년, 4억9천만원) 2015년7월 카카오청년창업투자조합 동문파트너즈 투자 유치(5억원) 2015년4월 영국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resdiary.com 한중일 파트너 2014년11월 2014 공공데이터 활용 창업경진대회 대통령상 2014년7월 문화체육관광부 연구개발(R&D)사업 주관기관 선정 2014년6월 중소기업청 첫걸음 연구개발사업 주관기관 선정 2014년1월 한국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일본 외식시장조사 용역 2011년2월 ㈜레드테이블 설립(자본금 5,00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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