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
-사업소개 ·핵심기능 : 34,000개 중/소관광업에 맞춤형 앱 공급과 빅데이터 기반을 활용한 AI로 고객 구매 예측상품 제공 + 현1,500개이상 관광 콘텐츠 상품 공급 [앱 판매사업과 호스팅+기획상품+광고] 앱과 앱끼리 공유. ·빅테이터기반을 통한 전국1,200개 앱의 AI 분석으로 구매패턴 / 예측상품 제공 ·소비자 : (1) 독자적 모바일 앱을 운영하고자 하는 중,소관광업. [대형여행사의 앱에서 상품 전달 방식의 들러리는 이제 그만! 본인만의 앱에서 상품 홍보를 희망함] (2) 전문성 결여로 창업을 망설이는 예비창업. ·사용처 : (1) B2B, B2C, O2O 시스템 업무지원 (2) 동종업계 간의 모객, 상품개발협업. 유사업종 추가 수익사업 제휴. (3) 여행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층 [패키지,현지투어,로컬투어,프리투어] ·국내특허 5개/해외특허 1건 총 6건의 특허출원 ·추가로 재래시장 공유형 플랫폼과 의료관광사업도 추가 진행할 예정입니다. 스마트관광도시에 맞는 최적화된 프로그램 보유 ·전통시장과 접목된 스마트관광도시 재현 회사영상 : https://youtu.be/J1MkFlq5XCU https://youtu.be/3eunffgJ93k
-사업의 차별성 ·대형여행사의 약점이고 중/소관광업의 강점인 단체여행은 중/소관광업의 생존 수입원을 지원하는 중요서비스 [강점:단체여행팀의 친밀한 인간관계는 중소여행사가 우위] [단점:대형여행사는 공장형 상품 위주로 인간적 친밀감 부족] ·6건의 국내/해외 특허출원을 통한 업체보호와 사업유지확보 ·중/소관광업은 실시간 수천개의 관광상품이 있는 본인 소유 앱를 희망함 [해결] ·앱의 제작에만 그치지 않고 상품등록 대행과 전자결제, 무료push기능 제공. ·쌍방향 소통 가능한 협업 플랫폼으로 추가 수익사업 창출.[앱분양 업체의견] ·현재 완성된 앱이 분양중으로 실무에 적용 중인 상태. ·AI, 빅테이터 기반을 활용한 맞춤식 여행 콘텐츠 부산/경남 7개 상품개발 (VR (인공현실,사이버공간,가상세계)[드론 촬영])
-사업성 ·스마트폰의 폭발적 보급으로 홈페이지보다 모바일 앱의 중요성이 대두됨 ·앱끼리 네트워킹하는 당사의 특허출원한 플랫폼 생태계 ·앱 마다 차별된 아이콘 및 카테고리 수정으로 독창적인 제작 ·앱 내부의 카테고리의 확장으로 다양한 수익모델 탑재 가능 ·다양한 업종간 콜라보로 서비스의 패키지화 ·스마트폰의 시대 홈페이지보다 모바일 앱의 중요성이 부각. ·중/소여행사의 희망은 본인만의 앱[APP]을 희망함. [대기업이 할 수 없는 업무를 지원: 중/소기업중심+단체여행상품 + 자동상품등록지원으로 중소기업과 상생및 신규시장 개척] ·1,200개 앱공급+호스팅+관광수익과 그 외 수익성 사업 연계 ·중앙통제 시스템을 통한 일괄적 업무지원과 플랫폼을 통한 타 업종과의 업무 제휴로 서비스의 강화. ·전국적으로 앱을 구성하는 인프라 구축 예정
-사업 솔루션 서비스 •관광업종에 맞는 어플리케이션 제작 및 맞춤형 웹/앱제작 - 구글플레이스토어 앱 등록관리 - 1,500여개 콘텐츠상품 자동등록 및 관리 - 전자결제 시스템 도입 - 예약/정산 시스템 - 업체 고유의 브랜딩을 위한 자율적 UI/UX구성 - 어플리케이션 푸쉬기능 무료제공 - 노출,비노출 기능으로 자율적 브랜딩 - 콘텐츠상품 순서변경 시스템 - 어플리케이션 맟춤형 로고/인트로 제작 - 앱안에 사용될 각종 이미지 제공 - 팝업시스템 - 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밴드/페이스북 SNS연결 등
-기대효과 ㆍ스마트폰의 폭발적 보급으로 모바일 앱은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 서비스 경쟁력 ㆍ모바일 앱은 현시점에서 독자적 브랜딩구축과 온라인 마케팅 툴로서 가장 적합함 ㆍ가입업체 많아질수록 협업 시 시너지 효과 극대화 기대 ㆍ앱 내부의 카테고리 확장으로 다양한 수익모델 탑제 ㆍ다양한 업종간 콜라보로 서비스의 패키지화 ㆍ중앙통제 시스템을 통한 일괄적 업무지원과 플랫폼을 통한 타 업종과의 업무 제휴로 서비스의 강화 ㆍ1,500개 앱 공급+호스팅+관광수익과 그 외 수익성 사업 연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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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사업이력 |
-회사이력 2020.01 ㈜골드브릿지 법인 설립 2020.03 특허출원 1건 /상표출원 2020.05 특허출원 1건 추가 출원 [앱 하나로 타업종 앱과 협력시스템 구현] 2020.05 부산관광기업지원센터 협력기업 선정 2020.06 특허출원 1건 추가 출원 2020.07 (재)부산경제진흥원 IT개발 분야 재창업 업체 선정 2020.07 병원 홈페이지/앱 제작 계약 완료 2020.08 앱 공급 대중화작업 / 실속형 앱 개발 공급 2020.08 2020동남권 메가시티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본선진출 2020.09 국내특허 1건/ 해외특허 1건 추가 출원 2020.09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PPL피칭선정 2020.10 (주)골드브릿지 벤처기업선정 2020.11 ㈜골드브릿지 염주호대표 부산관광혁신대상 수상 2020.12 2020년 부산,울산창업보육센터협의회장 BI우수 기업인 수상 2020.12 행정안전부 도전,한국 공모전 3단계대면심사 선정 2020.12 특허출원 1건 추가 출원 [재래시장]
-대표자 역량 중소기업청:소상공인 진흥원 전“사전진단자위촉” 기업체 94개 업체 경영진단,사회적기업 진단,상권마케팅,점포운영방법론, GLG 글로벌 컨설팅사 자문위원 -뉴욕본사,상해지사 인바운드여행업과 커미션관련 부산관광협회 국외여행업 전문위원 부산소재 벡스코 여행창업 박람회 다수 참여 창업후 사후관리 및 프로그램 문서 작성하여 지급 여행업을 하면서 해외각국의 정보를 국내업체와 연계 및 노하우 제공 다수 부산광역시관할 소상공인 협회 창업도우미 전 총무 부산광역시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여(모바일 및 여행사업) 평택시 발전위원회 정책위원[소,상공인지원,고용촉진관련,일자리창출방안] 제40회 세계관광의날 관광진흥 표창장수상 [주]한울항공여행 실시간 특가여행모음 모바일 어플,웹 개발 평택시청 발전기획위원회 과제물 발표 1]“스마트폰을 활용한 어플로 전통시장상인과 농업인간 직거래망 구축”- 부산 과학기술대학교 관광학 경영학원론강의 ㈜골드브릿지 쌍방향 공유 여행 어플 개발 전국 ,전세계 다국어 판매예정 ㈜골드브릿지 공유앱 개발에 계속 투자와 진행
-사업개요 ·중,소관광업는 본인 만의 독자적인 앱[어플]을 가지는 것이 희망사항 [관광업은 수천개의 관광상품을 자체등록하고 실시간 운영하는 것은 소규모 업체는 불가능하나 이러한 문제점을 해소하였고, 관리자단[CRM]에 상품업데이트, 푸쉬알림기능 탑재로 과거 많은 관광업 홈페이지 관리 실패 사례를 극복할 수 있으며, 관광업은 인건비 절감과 고객관리에 집중할 수 있음] 특허출원
·26년의 관광업의 경험을 토대로 관광사업자의 인맥 확보완료. -관광업은 현재도 이후에도 계속 성장하는 사업입니다. -중,소관광업의 발전을 위해 각각 독립된 앱[어플]과 관광 콘텐츠상품 1500개 이상을 공급 판매하여 관광사업자도 본인만의 앱[어플]을 가지고 운영하고 차후 매도,양도 또는 자녀에게 물려줄 수 있는 독자적이고 안정적인 사업으로 개발하였습니다.
·코로나 이전부터 여행업은 시장 변화에 매우 민감한 사업이기에 추가적인 수익 사업 모델을 탑재할 수 있습니다. [특허출원] - 관광버스업 특성상 전국 지역 로컬푸드 상품 정보를 앱 내부 쇼핑몰에 탑재! - 모텔,호텔 예약앱과 공유하여 고객 예약시 관리자단에서 자동 수익 발생 - 음식,의료관광등 다양한 분야와 공유하여 수익창출 - 여행 콘텐츠 추가, 랜섬투어, VR상품개발 (인공현실,사이버공간,가상세계)[드론 촬영]
·재래시장 공유형플랫폼과 의료관광활성화 준비중
-사업 문제점 및 해결책 ·중,소여행사는 본인 만의 독자적인 앱[어플]을 가지는 것이 희망사항 [여행사는 수천개의 관광상품을 자체등록하고 실시간 운영하는 것은 소규모 업체는 불가능하나 이러한 문제점을 해소하였고, 관리자단[CRM]에 상품업데이트, 푸쉬알림기능 탑재로 과거 홈페이지 관리 실패를 극복할 수 있으며, 여행사는 인건비 절감과 고객관리에 집중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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