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부 메뉴 바로가기

Help Desk

홈페이지 도우미

컨텐츠 이용안내

  •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kto.visitkorea.or.kr)에 등재되어 있는 컨텐츠의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온-오프라인 포함)
  • 공사 홈페이지 컨텐츠는 사전 사용허가를 득한자에 한하여 제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허가를 얻고자 하실 경우, 다음과 같은 신청절차를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광정보 사용신청 절차:로그인→스크랩→신청→다운로드

로그인 → 필요한 관광정보 스크랩하기 → 마이페이지 → 마이스크랩 목록에서 필요한 관광정보를 선택한 후 신청하기 버튼 클릭 →신청서 작성 →  마이페이지의 관광정보 사용신청 현황에서 승인 여부 확인 후 관광정보 다운로드(승인 여부는 메일로 발송)

참고사항

  1. 공공의 목적, 국내외 한국관광홍보를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만 무료사용 신청이 가능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관광정보를 타인에게 양도, 판매할 수 없습니다.
  3. 이미지를 사용할 때 피사체에 대한 초상권, 상표권, 특허권 및 기타 권리를 회원(이용자) 자신이 취득해야 하며 만일 이들 권리에 대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 분쟁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한국관광공사는 분쟁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질 의무가없습니다.
  4. 공사가 제공하는 관광정보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공사에 귀속합니다.
  5. 이용고객은 공사에 귀속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6. 무료 다운로드 기간은 10일, 콘텐츠 사용신청 수는 요청건수에 따라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