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부 메뉴 바로가기

한국관광공사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English
  • Japanese
  • Chinese
대한민국구석구석 여행정보 Visitkorea
  • 정보공개

  • 국민참여

  • 사업

  • 알림

  • 공사

통합검색
국문 > 공사 > 경영 > 경영공시 > 대내외 평가 > 경영실적 평가정보

대내외 평가


경영실적 평가정보


2019년도 경영평가 결과(총점)
총괄 요약표
경영평가 결과 총괄 요약표
평가범주 지표명 비계량 계량
배점 등급 배점 점수
경영관리 1. 경영전략 및 리더십 6
(1) 전략기획 2 B
(2) 경영개선 2 B
(3) 리더십 2 B+
2. 사회적 가치 구현 15 7 6.495
(1) 일자리 창출 2.5 C 3 2.530
(2) 균등한 기회와 사회통합 3.0 B 1 0.990
(3) 안전 및 환경 5.0 B+
(4) 상생·협력 및 지역발전 1.5 B+ 3 2.975
(5) 윤리경영 3.0 C
3. 조직·인사·재무관리 2
(1) 조직·인사 일반(삶의 질 제고) 2 B
(2) 재무·예산 운영·성과
㉮ 중장기 재무관리계획 이행실적
4. 보수 및 복리후생 관리 5 3 3.000
(1) 보수 및 복리후생 3 C
(2) 총인건비관리 3 3.000
(3) 노사관계 2 B
5. 혁신과 소통 3 2 1.768
(1) 혁신노력 및 성과 3 C
(2) 국민 소통 2 1.768
주요사업 1. 외래관광객 유치 활성화 18 17.130
(1) 외래관광객 유치로 방한시장 확대 및 지역관광 활성화 8 7.130
(2) 고부가 관광마케팅 강화
㉮ MICE 참가 외래관광객 유치 실적 6 6.000
㉯ 해외 의료관광객 유치 실적 4 4.000
2. 국내관광 활성화 11 10.904
(1) 집중 마케팅 지역 국내관광 활성화성과 7 7.000
(2) 관광복지 확대 성과 2 2.000
(3) 국민안전 2 1.904
3. 관광산업 활성화 2 2.000
(1) 관광벤쳐 활성화를 통한 일자리 창출 노력도 2 2.000
4. 계량지표 구성의 적정성 및 목표의 도전성 10
(1) 계량지표 구성의 적정성 2 B+
(2) 계량지표 목표의 도전성 8 B
5. 주요사업 성과관리의 적정성 14 B+
경영관리와 주요사업 전체 합계 55 43
가점 1. 혁신성장 1 0.8
2-1. 혁신우수과제 0.000
2-2. 협업우수과제 0.000
2-3. 시민참여우수과제 0.000
경영실적 평가보고서
  • 2019년 다운로드
  • 2018년 다운로드
  • 2017년 다운로드
  • 2016년 다운로드
  • 2015년 다운로드
  • 2014년 다운로드
  • 2013년 다운로드
  • 감독자 : 홍성기(평가분석팀)
  • 전화 : 033-738-3101
  • 팩스 : 033-738-3883
  • 확인자 : 김홍기(감사실)
  • 전화 : 033-738-3032
  • 팩스 : 033-738-3882
만족도평가

해당 페이지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높음

낮음

0 / 1000 Bytes
한국관광공사
26464 강원도 원주시 세계로 10 TEL : (033)738-3000 사업자등록번호 : 202-81-50707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9-서울중구-1234호
Copyright © KTO. ALL RIGHT RESERVED.
가족친화 우수기업3.0 공공문화정보 우수개방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