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부 메뉴 바로가기

한국관광공사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English
  • Japanese
  • Chinese
대한민국구석구석 여행정보 Visitkorea
  • 정보공개

  • 국민참여

  • 사업

  • 알림

  • 공사

통합검색
국문 > 공사 > 경영 > 경영공시 > 대내외 평가 > 경영평가 지적사항

대내외 평가


경영평가 지적사항


2018년 경영평가지적사항
평가대상년도 2018년
지표 및 지적사항 해당사항 없음
2017년 경영평가지적사항
평가대상년도 2017년
지표 및 지적사항 해당사항 없음
2016년 경영평가지적사항
평가대상년도 2016년
지표 및 지적사항 해당사항 없음
2015년 경영평가지적사항
평가대상년도 2015년
지표 및 지적사항 해당사항 없음
2014년 경영평가지적사항
평가대상년도 2014년
지표 및 지적사항 <지표명: 조직, 인적자원 및 성과관리>
ㅁ 지적사항
① 조직개편시, 외부환경 분석, 조직진단 결과 및전략목표와의 연계성 미흡
② 해외지사 지역본부제 도입시 소통비용 상승, 고위직 증가 등의 방지책 마련 필요
③ 중장기 인력배분 계획시 전략방향과 추진과제별 추가 소요인력, 정부의 정원통제 등 고려 현실성 제고 필요
④ 유연근무제의 실적과다양성 미흡
⑤ 비정규직 위주의 지역 인재 채용 보완 필요
⑥ 자격증 취득지원제도보다 채용을 통한 인력활용
⑦ 온라인 교육비중이 낮고 예산투자 미흡
⑧ 성과중심 인사관리 정착 지연
⑨ 평가에 대한 이의신청 비율 개선 필요
⑩ 3급 이하 직원의 경우 개인평가 결과가 보수에 미반영
시정조치 계획 및 결과 지적사항 조치실적(조직및인적자원관리)2015.hwp
  • 감독자 : 홍성기(평가분석팀)
  • 전화 : 033-738-3101
  • 팩스 : 033-738-3883
  • 확인자 : 김홍기(감사실)
  • 전화 : 033-738-3882
  • 팩스 : 033-738-3032
만족도평가

해당 페이지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높음

낮음

0 / 1000 Bytes
한국관광공사
26464 강원도 원주시 세계로 10 TEL : (033)738-3000 사업자등록번호 : 202-81-50707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9-서울중구-1234호
Copyright © KTO. ALL RIGHT RESERVED.
가족친화 우수기업3.0 공공문화정보 우수개방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