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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 > 공사 > 경영 > 경영공시 > 대내외 평가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대내외 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2018년 한국관광공사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는 95.0점 (우수)
  • 2018년 고객만족도 ‘우수’수준으로, 12년 연속 ‘우수’등급 달성 (조사그룹 상대등급 s등급)

고객만족도 조사결과표


  • 주) GAP = (한국관광공사 전체 PCSI) - (문화(관광·예술·언론)군 전체/준정부기관 전체/공기업 전체 PCSI) 한국관광공사는 문화언론군 및 준정부기관에 속함
  • 평가그룹 : 문화(관광·예술·언론)군
  • : 기획재정부
  • 조사기관 : 기본설계(한국조세재정연구원), 주간사업자(리서치랩(주))
  • 조사시기 : 2018년 12월 ~ 2019년 2월
  • 조사대상 : 최근 1년간 한국관광공사의 서비스를 경험한 성인 남녀 대상 (607표본)
  • 평가방법 : PCSI
  • 감독자 : 홍성기(평가분석팀)
  • 전화 : 033-738-3101
  • 팩스 : 033-738-3883
  • 확인자 : 김홍기(감사실)
  • 전화 : 033-738-3882
  • 팩스 : 033-738-3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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