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2017년 | 2018년 | 2019년 | 2020년 | 2021년 |
---|---|---|---|---|---|
한국관광공사 | 2등급 | 2등급 | 4등급 | 2등급 | 2등급 |
구분 | 2017년 | 2018년 | 2019년 | 2020년 | 2021년 |
---|---|---|---|---|---|
한국관광공사 | 3등급 | 2등급 | 2등급 | 2등급 | 2등급 |
종합청렴도 평가 (2014년)
□ 주 관 : 국가권익위원회
□ 조사기간 : 2014년 8월 ~ 11월
□ 측정대상기간 : 2013. 7. 1. ~ 2014. 6. 30
□ 평 가 군 : 공직유관단체Ⅲ 유형 총44개 기관
□ 측정방식 : 종합청렴도 = 외부청렴도 + 내부청렴도
□ 대상업무 : MICE관리, 마케팅활동, 계약및관리, 면세점입점관리
□ 결 과 : 종합청렴도 2등급[8.46점, 공직유관단체Ⅲ유형]
구 분 |
종합청렴도 |
외부청렴도 |
내부청렴도 |
---|---|---|---|
점 수 |
2등급(8.46점) |
3등급(8.49점) |
2등급(8.48점) |
가중치 |
100% |
73.5% |
26.5% |
표본 |
없음 |
대상업무관련 외부고객 1,689건 |
공사 직원 |
※ ‘14년 공공기관 청렴도 7.78점, 전년대비 소폭(0.08점)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