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관광공사는 윤리 시스템의 단계적 도입 및 확산을 통해 윤리적 기업문화를 정착시켜나가고 있습니다.

- 관광산업 윤리생태계 공헌('22년~)
- 기관청렴도 1등급, 부패방지 시책평가 1등급
관광산업 전반의 윤리생태계 선순환 체계 구축에 기여
- - 관광산업, 지역사회, 이해관계자와 협업형 윤리경영 확대
- 차별적 윤리경쟁력 확보('20~'21년)
- 기관청렴도 1등급, 부패방지 시책평가 1등급
윤리·청렴 경쟁력을 기관 경쟁력으로 연계
- - 윤리·청렴·인권존중 모범사례의 지속 창출
- - 관광 유관기관과의 윤리 네트워크 확대
- 윤리경영 신 가치 창출('18~'19년)
- 기관청렴도 1등급, 부패방지 시책평가 2등급
윤리경영 시스템/제도 혁신으로 새로운 윤리가치를 창출
- - ISO 37001 인증획득 및 국제기준 청렴문화 구축
- - 윤리, 부패방지, 인권중시경영 실천 인프라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