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부 메뉴 바로가기
  • 정보공개

  • 국민참여

  • 사업

  • 알림

  • 공사

통합검색
국문 > 알림 > 관광시장정보 > 관광시장 동향 > 세계 관광시장 정보 > 동남아/중동시장

세계 관광 시장 정보


해당 페이지는 2021.3.31 까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 신규 오픈한 「한국관광 데이터랩」을 방문하시면, 최신 자료를 포함한 모든 자료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동남아/중동시장


(태국) 태국관광공사, 2018년 해외마케팅 계획 발표

- TAT(태국관광공사)가 주로 기존 사업이 지속되는 형태의 2018년 사업계획(Action Plan)을 발표


- (지역관광) 우선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추진했던 지역관광 캠페인(Village to the World)이 최초 방문자 증대 등

잠재 시장 개발에 효과적이었다고 판단, 2018년에도 지속하기로 함


- (시장세분화 및 틈새시장 공략) 방문횟수, 성·연령별로 세분화하여 마케팅을 추진하며, 신혼여행 등 틈새시장을

집중 공략하기로 함, 작년부터 진행한 여성관광객 특별캠페인도 지속


- (음식관광) 미슐랭가이드 방콕판 발간 및 4회 UNWTO 음식관광포럼 유치를 추진


- (브랜드) 기존의 ‘Amazing Thailand' 유지하면서, 태국의 다양한 매력이라는 포인트를 좀 더 강조한 개념을 추가

(Open to the New Shades of Thailand)


<Tourism Authority of Thailand, 7.17>

목록
  • 담당자 : 정승신(관광빅데이터서비스팀)
  • 전화 : 033-738-3329
  • 팩스 : 033-738-3888

관련콘텐츠

한국관광공사
26464 강원도 원주시 세계로 10 TEL : (033)738-3000 사업자등록번호 : 202-81-50707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9-서울중구-1234호
Copyright © KTO. ALL RIGHT RESERVED.
가족친화 우수기업3.0 공공문화정보 우수개방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