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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관광 시장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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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중동시장


(필리핀) 관광부 필리핀 최대 쇼핑몰 업체와 쇼핑관광 캠페인 실시

 - 필리핀 관광부는 5월 17일 필리핀 최대 쇼핑몰 업체인 SM 슈퍼몰과 아시아의 쇼핑천국으로 필리핀을 홍보하기 위해
  “Malling is More Fun in the Philippines”이라는 쇼핑관광 캠페인을 펼침.
 
 - 2017년도 입국 상위 12개국 15,000명 외래관광객 대상 조사 결과, 관광을 제외한 필리핀 방문 목적 1위가 쇼핑으로
   (인도 57%, 일본 46%, 말레이시아 43%, 캐나다 41%, 홍콩·한국 39% 순) 나타나, 쇼핑관광의 강화를 통해 경제성장, 일자리 창출
   그리고 국제적 수준의 관광지로 필리핀을 포지셔닝 할 계획
 
 - 필리핀 관광부는 국내외 관광객 유치 증진을 위해 외식업체인 졸리비, 의료업체인 벤치 그리고 세부퍼시픽항공, 필리핀항공 등의
   민간부문과 협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2022년까지 12백만 명의 외래관광객과 89백만 명의 내국인관광객 유치가 목표

<마닐라지사/ businessmirror, 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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